Business Planner

누적된 경험을 기반으로 사업모델을 구상하고, 끝까지 끌고가며 성공시키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.

Your partner. 자세히보기

2012/05 4

수원 맛집, 포메인 천천점 (Phomein)

이번 주말에도 어김없이 맛집데이트를 즐겼습니다. 베트남쌀국수에 대하여 잘 모르는데;; 제 님께서 데리고 가셨습니다. 메뉴는? 월남쌈;; 이게 당췌 무엇인가..저번에 한번 먹어본거 같은데 기억은 가물거리고;; 먼지는 잘 모르고 일단 쌈싸먹는다는 생각에 들떠서 갔습니다. Phomein 우오오!!!!!!!!! 화려합니다! 거기다가 예전에 홍대에서 먹었던.. 그...육쌈냉면!! 그것과도 비슷한 맛을 내는 고기!! 고기!!! 고기이이이이!!!!!!!!!!! 아주 윤기가 잘잘 흐르는게 날 싸잡아 잡수쇼~ 하는거 같습니다. 야채는? 이거 뭐...알록달록하니 이쁩니다 그려; 아주 세팅도 이쁘게 되었습니다 제 님께서 쌈싸먹는법(?)을 알려주신데로.. 이쁘게 싸먹어봤습니다. 이래이래 집어넣고 고기도 숨풍숨풍 넣어주고 싸서..

수원 맛집, 보성녹차 떡갈비

오늘은 제 님과 함께.. 주말출근 전;;; 만찬을 즐기기로 했습니다 ㅎ; 역시 늘 가는 화서역 먹자골목으로 갔습니다. 뭘 먹을지 고르지 못하는 상황에서 '보성녹차 떡갈비'집이 눈에 띄었습니다. 오호.. 먹자!! ㅋㅋㅋㅋ 안으로 들어선 순간.. 일단 먹자시간이 지난 관계로 한산했습니다만 넓고 좋았습니다 소떡갈비는 좀 비싸서;; 돼지떡갈비로 주문했습니다. 오호!! 아주 진수성찬이 벌어졌습니다. 이정도일 줄이야;; 1인분씩 못시키는 관계로 2인분을 시켰지만 반찬 엄청 많이 나옵니다. 그리고..메인 메뉴!! 아주 먹음직 스럽지 않습니까? 맛도 아주 죽여줍니다. 보세요!! 이 알찬 내부(?)를 역시나.. 제 님은 사진찍는것을 호락호락하니 냅두지 않았습니다. 아주 그냥..... 사진 못찍게 방해를;; 요리조리 피해..

홍대맛집, 안녕 낯선사람 커피전문점

어제 5월 1일..근로자의날;; 이전에 다니던 그라비티 인터랙티브의 기획팀장님과 하나씨가 근무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.물론 보배대리도 있다고 하더군요. 저녁에 모두 모인다고 합니다;; 홍대에서 오라고 해서 갔습니다. 1차로 전집을 갔지만; 제가 너무 늦게 가는바람에 뭐 찍고 뭐고 할것없이 그냥 정신없이 먹고 왔습니다. 그리고 2차 커피마시러 이동~ 안녕, 낯선사람 Hello, Stranger 간판 자체에서 똑 떨어지는 간지가 느껴집니다. 막........ 마아악!!!!!! 들어가봤습니다!! 파파파파파파파파팟 (애니메이션이라 의성어를 넣고 싶었습니다;;) 카운터 앞에 있는 조형물(?) 다양한 메뉴가 존재하고 있었습니다. 그러나... 전 꿋꿋이 아이스 아메리카노. 작은 공간도 놓치지 않고 아주 깨알같은 테..

가산맛집, 가산디지털단지역 에슐리

오늘은 5월 1일~~ 근로자의날 에 근무하는 우리 유호스트 e-biz 사업부....팡팡팀 입니다;; 업무가 바쁘게 진행되기 때문에 모두들 나와서 일하고 있습니다. 그리하여.. 우리 팀장님의 용단으로 '에슐리'에서 점심식사 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. ASHLEY American Grill & Salad 이번에도 배가 많이 고팠기 때문에;;;일단 먹을것을 탐하기 시작했습니다. 모든 에슐리가 같을거라 생각됩니다.참으로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고 있었습니다. 일단 간단하게 샐러드로 시작하였습니다. 그리고 오늘을 기념(?)하여 단체촬영(?)을 하였습니다. 근데.. 먹는데 집중들 하고 계십니다. (혜진씨 빼고) 그리고 에슐리 메뉴에는 없지만소스를 가지고 비빔우동면(?)을 만들어 먹어봤습니다. 그 다음엔..스파게티와 함께..

1